본문 바로가기
냠냠

폴바셋 청주방서DT점 방문.^^ Paul Bassett♡ 메뉴 및 가격정보(2022.8.16.기준). 주차 좋아요.

by tout le monde 2022. 8. 16.
반응형

폴바셋 청주방서DT점 방문.^^ Paul Bassett
청주에 드디어 폴 바셋이 생겼습니다!!ㅎㅎ 서울에서는 종종 갔었는데, 청주에도 큰 매장이 생겨 반가웠습니다!
폴바셋 청주방서점 위치는 청주시 상당구 방서동!
방서중흥s클래스 아파트, 청주센트럴자이 아파트, 호반써밋브룩사이드 아파트, 다이소 청주방서점 바로 근처입니다.^^

폴 바셋 청주방서DT점

주차장이 꽤 넓어요! 주차 걱정은 없어보였습니다. 주차장이 두 군데로 나뉘어 있어서, 주차 대수도 넉넉했습니다. 주차 굿!👍

주차장 넓어요
우측 경사로를 올라가면 또 주차장

영업시간👇
월~금 07:00부터 22:00까지
토,일,공휴일 07:30부터 22:00까지

매장으로 들어가봅니다.^^ 1층은 음료랑 음식 주문하는 곳, 각종 제품 진열, 테이블이 있었어요. 1층도 테이블 많아서 널널하더라구요. 인테리어는 전체적으로 따뜻한 분위기.

저는 키오스크로 주문을 해봤습니다.ㅎㅎ 키오스크 사용하지 않더라도, 카운터에서 직접 주문도 가능했어요.^^ (키오스크 사용이 어색하신 어르신들께서는 직접 주문하시는게 편하겠어요!)

남편은 아이스 룽고, 저는 아이스크림 라떼를 주문했어요.
(폴 바셋은 라떼가 맛있어요!!!😋)

폴 바셋 메뉴 및 가격 정보 올려드립니다!👇
아메리카노 4700원, 카페라떼 5700원, 에스프레소 4400원, 아이스크림 라떼 7000원

각종 폴바셋 제품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컵들이 예쁘더라고요. 색상도 예쁘고요.^^

조각 케이크도 맛있어보이네요.

추석 선물세트로 머그컵 세트랑 텀블러 세트를 판매하고 있었어요.

음료를 받아서 2층으로 올라가봅니다~~ 2층에는 화장실도 있고, 좌석은 84개가 있다고 안내가 되어있어요.

2층으로 올라오니 넓더라고요~~!! 전면이 통창이라 탁 트여서 좋았습니다.
약간 신기했던건 창에 설치된 블라인드가 손님들이 조절할 수 있는게 아니라, 자동으로 중앙에서 조절하는 것 같았어요. 커피를 마시며 앉아있었더니 일정 시간에 위로 쫙 올라가더라고요.ㅎㅎㅎ

2층 화장실

2층에 화장실도 있고, 유아용 의자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한 아이스크림 라떼, 아이스 룽고 ^^
아이스크림 라떼 진짜 맛있어요😋!!! 아이스 룽고는 향긋한 과일이랑 꽃향기가 좀 나면서 상큼한 원두인 것 같아요. 저는 마음에 들었는데 남편은 좀 더 묵직한 맛을 선호해서 쏘쏘라는 평.(역시 원두가 개인 취향에 맞아야 맛있습니다.ㅎㅎㅎ)

좌 아이스크림 라떼, 우 아이스 룽고

창 밖으로 보이는 청주센트럴자이 아파트.

창 밖으로 보이는 건설중인 호반써밋브룩사이드 아파트. 내년 7월에 입주라는데, 완공되면 어떤 모습일지 기대되네요!!😉

2층에서 내려다 본 주차장

어쨌든 청주에 폴 바셋도 생기고 좋네요.ㅋㅋㅋㅋㅋ방서동 지날 때마다 드라이브 스루로 사먹을 느낌..ㅋㅋ
앞으로 청주에 이것저것 더 많이 생겼으면 좋겠어요~🙂

다른 날 방문해서 먹은 아이스아메리카노, 아이스카페라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