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육아

<육아템> 퓨리티 젖병소독기~! 퓨리티플러스 젖병소독기(PURITY plus) 사용 후기^^ 육아는 아이템빨!

by tout le monde 2022. 10. 28.
반응형

퓨리티 젖병소독기
퓨리티플러스 젖병소독기(PURITY plus) 사용 후기.^^
'육아는 아이템빨이다.' 엄청나게 들어보셨죠? 아기를 낳아 키워보니 정말 맞는 말 같습니다...ㅋㅋㅋ
옛날 어머니들 아기 키우기 정말 힘드셨을 것 같아요.ㅠㅠ 존경합니다..!!! 젖병 매일 열탕소독하시고, 천기저귀 빨래하시고..ㅠㅠ 다시 한번, 엄마 감사합니다.
아기에게 분유 먹이는 어머니들은 없어서는 안 되는 아이템. 바로 젖병 소독기!!
젖병소독기도 다양한 제품들이 있는데, 저는 퓨리티 젖병소독기를 선택했어요. 가장 큰 이유는 자연건조가 되는 점. 그게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일반 식기 마르는 것저럼 젖병도 자연 공기로 건조하는게 좋겠다고 생각했거든요.ㅎㅎㅎ
네이버 쇼핑에서 검색해보면,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현재 최저가 19만원 대에 팔고있어요.

퓨리티 젖병소독기

사실 디자인은 유팡 젖병소독기가 가장 예뻐서 끌렸었어요.ㅠㅠ 퓨리티 젖병소독기는 예쁘다고는 할 수 없지만, 그냥 깔끔해요. 그리고 내부가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퓨리티 젖병소독기에 젖병 6개를 넣으면, 아래 사진처럼 꽉 차더라구요.ㅎㅎ 7개를 넣을 수 있게 되어있는 것 같지만, 7개까지 넣기에는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퓨리티 젖병소독기 내부 모습.

저는 99% '유아용품' 모드만 사용해요.ㅎㅎ 아주 가끔 주방용품 사용하기도 합니다.^^
퓨리티 젖병소독기를 세 달 정도 사용하며 느낀점은 큰 단점은 없고 매우 무난한 제품이라는 것!
아주 작은 단점을 꼽자면, 설정한 모드가 다 돌아가면 알림같이 소리가 울리는데요. 이 소리가 조금 더 작았으면 좋겠어요.ㅎㅎ 삐비빅 소리가 제 생각에는 조금 커서 아기가 잘 때 깰까봐 괜히 조마조마했어요. 결과적으로 아기가 저 소리 때문에 잠에서 잘 깨지는 않습니다.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소리가 좀 더 작았으면 좋겠다~하는 거예요.🤗

퓨리티플러스 젖병소독기

이제 여기서부터는 퓨리티 젖병소독기에 대한 상세 설명들~~^^ 사진 잘 보시고, 사용에 참고하세요!

퓨리티플러스 젖병소독기 사용후기 끝!!
전국에 계신 육아 동지들 파이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