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 육아

아기 세탁세제 '네이쳐러브메레' 오리지널, 섬유 유연제 오리지널 사용 후기 ^^

by tout le monde 2022. 11. 1.
반응형

아기 세탁세제 '네이쳐러브메레(Nature Love Mere)' 오리지널, 섬유 유연제 오리지널.
육아를 시작하며 아기세제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어른이 사용하는 세제는 아무래도 너무 강해서 아기한테 좋지 않겠죠?ㅎ
네이쳐러브메레 세제 세 달 사용 후기 고고!😙ㅎㅎ
출산 전에 아기 옷이랑 용품들을 세탁해서 준비를 해둬야해서 아기용 세제를 구입하게 되었어요. 제가 이 제품을 고른 이유는 별 다른건 없고, 때마침 할인을 하고 있어서 가격도 좋았고 상품평들도 무난하다는 내용이 많았기 때문!^^ (아기 세제도 종류가 너무너무~~많아서 사실 이것저것 알아보기도 귀찮았어요.ㅠㅠ 저는 꽤나 무던한 엄마입니다..ㅎㅎㅎ)

세탁 세제(리필용), 세탁 세제(본품), 섬유 유연제(본품)

출산 전부터 출산 후 지금도 쭉 사용을 하는데, 향도 무난하고 세탁도 잘 되는 것 같아요~~ 사실 아기 옷이 아직 엄청 더러워질 일이 없어서요.ㅋㅋㅋㅋ
육아를 하면서 느낌 점은 '아기 빨래는 정말 매일 해야하는구나!!'입니다..ㅎㅎ 그래서 세탁 세제를 은근 빨리 쓰게 되네요.🤔
저는 섬유유연제는 매일 쓰지는 않고, 가끔씩만 써요. 굳이 안 써도 괜찮겠더라구요. 근데 이제 겨울이 되면 정전기가 날 수 있으니 자주 써보려고 해요.^^

제품 뒷면에 제품 사용방법 및 표준 사용량이 나와있는데, 저는 사실 제 마음대로 넣어요.ㅋㅋㅋㅋㅋ 아직 아기가 기어다니지도 못하니, 빨래가 크게 더렵지 않아서 기준보다 조금씩 넣는 편입니다.

리필 용기 뒷면에는 네이쳐러브메레 제품 포인트를 모으는 제도가 있는지 설명이 되어있었어요!ㅎㅎ
저는 세탁 세제나 섬유 유연제는 플라스틱 용기로 된게 하나씩 있으니, 앞으로는 리필만 구입할건데 포인트를 한번 모아봐야겠어요~!!!^^
플라스틱 용기 덜 사용하고 리필제품 쓰면서 환경도 살리고, 포인트도 모으고 일석이조 아닌가요.👍

세제에 큰 문제가 없지 않다면, 앞으로 쭉 네이쳐러브메레 사용해볼 생각이에요.ㅎㅎㅎ 가격대비 괜찮은 듯 합니다.
전국의 육아 동지님들 파이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