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강서동 레인디어커피 경치 좋네요!! 메뉴 및 가격 정보(23.2.27.기준)

by tout le monde 2023. 2. 27.
반응형

청주 강서동 레인디어커피에 다녀왔어요.^^
통창이라 경치 좋네요!!ㅎ 저녁 때는 앞에 아파트들에 불켜져서 야경도 괜찮았어요.
같은 건물에 키즈다쿵 청주점이 있어서 아기 있는 가족들이 많더라구요!ㅎㅎ 저도 아기가 좀 더 크면 키즈다쿵 가봐야겠어요..!
레인디어 커피 매장은 매우 넓었습니다~~
카페 주차장은 엄~~~~청 넓어요. 상가가 모여있는 곳이라 주차장이 어마어마하게 컸습니다! 이 점이 아주 좋음!👍

레인디어커피 메뉴 및 가격 올려드려요.
아메리카노 5500원, 카페라떼 6000원 등.
모든 커피메뉴는 700원 더 내면 디카페인으로 변경 가능했어요.

베이커리 카페라 도 꽤 있었어요. 저흰 크로플 종류를 먹어봤는데 맛 괜찮았습니다!

레인디어에서 보이는 가경동 아파트들ㅎㅎㅎㅎ 아이파크랑 자이가 멋있게 보이네용. 하늘이 파랗고 날이 맑았어서, 카페에서 보이는 풍경이 탁 트이고 좋았어요.

별거 없지만.. 레인디어 커피 후기 끝!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