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압구정 카페노아, 노아 베이커리^^ NOAH BAKERY 메뉴 및 가격 정보(23.3.11.기준)

by tout le monde 2023. 3. 11.
반응형

압구정역 카페노아(노아베이커리)^^
신사동 NOAH BAKERY♡
압구정 갈 일이 있을 때마다 사먹는 노아 베이커리 빵!!👍
영업시간월요일~토요일오전 8시부터 오후 9시
일요일 및 공휴일오전 9시부터 오후 9시

빵이 먹고나면 속 부담스럽지 않고 편해서 저는 좋더라구요.

제가 좋아하는 호두고구마빵, 먹쫀크!!

쑥인절미빵도 궁금해서 사봤어요ㅎㅎ

카페노아 커피 및 음료 👇메뉴와 가격 정보!👇
아메리카노 4500원, 카페라떼 5000원 등
아메리카노도 무난하게 맛있어요~!
고소+산미 있는 맛ㅎㅎ 매장에서 먹는 경우 1인 1음료 원칙이에요.

케이크 종류도 꽤 많아요.

카페노아/ 노아베이커리

카페에 바테이블 좌석도 많고, 그냥 테이블 좌석도 꽤 있어요.

카페 노아

오늘도 빵을 사서 갑니당ㅎㅎㅎ😄

NOAH BAKER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