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한식당 소연재! 메뉴 및 가격정보(22.8.29.기준) 아기와 부모님이랑 가기에도 좋아요.

by tout le monde 2024. 8. 29.
반응형

청주 한식당 소연재!^^❣️
제가 청주에 이사온 뒤로 좋아하는 식당 중 하나예요.
이마트 청주점 바로 근처에 있답니다.
매주 월요일은 휴무일!
주차장은 가게 앞이 제1주차장, 조금 아랫쪽이 제2주차장이에요.

사람이 많을 때는 가게 앞에 있는 태블릿으로 대기 등록을 해야해요. 1층에 대기하는 장소도 따로 있어요.ㅎㅎ

소연재 메뉴 및 가격 정보 알려드립니다.^^
소연재 밥상은 1인에 15000원이에요.
이것만 시켜도 충분히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요! 고등어를 아주 가끔 추가해서 먹는데, 그러면 또 너무 배부르더라구요.ㅎㅎ

먹다가 찍은 사진밖에 없어서 예쁘게 올리지를 못하네요..ㅠㅠㅎㅎ 수육도 나오고, 된장찌개도 나오고, 각종 반찬이 나와요.
반찬들은 셀프 코너에서 언제든 더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셀프 코너에 없는 반찬은 직원에게 말하면 더 주신답니다!
저는 소연재 반찬 중에서 된장찌개랑 가지튀김을 정말 좋아해요!! 진짜 맛있어요. 최고!
제 아기는 소연재 밥이랑 반찬을 잘 먹어서 자주 방문해요.ㅎㅎㅎ아기의자랑 아기식기가 있어서 편히 식사할 수 있어요~~👍💯
부모님들과 몇번 왔었는데, 항상 만족하셨어요. 어른들 입맛에도 맞는 식당이에요.^^

10번 이상 먹어보고 쓰는 후기입니다.ㅎㅎㅎㅎ 청주에서 정말 무난하게 맛있는 한식을 먹을 수 있는 식당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