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아메리칸 트레일러 스타필드 안성점. 메뉴 및 가격정보(22.8.29.기준)

by tout le monde 2024. 8. 29.
반응형

며칠 전 스타필드 안성점에 놀러 다녀왔어요.^^
1층에 있는 아메리칸트레일러에서 당근+오렌지 주스를 사먹었어요!

아메리칸 트레일러 메뉴 및 가격정보 올려드립니다~~~
아메리카노 3490원.
카페라떼 3990원.

매장 디스플레이를 보면 뭔가 건강해질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ㅋㅋㅋㅋ 기분이라도 그러자구요..!

제가 사먹은 당근+오렌지 주스!!ㅎㅎ 생각보다는 약간 밍밍했어요. 저는 더 진한 주스를 상상했는데요.ㅎㅎ 그래도 꽤 맛있었습니다!

아메리칸 트레일러 스타필드 안성점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