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운동 후 제천 카페 드 플로르에서 책을 읽었어요~^^

by tout le monde 2018. 9. 17.
반응형

작년 봄부터 종종 찾는 카페를 소개합니다. '카페 드 플로르'라는 카페예요~ CAFE DE FLORE. 제천여자고등학교랑 멀지 않고 바로 근처에는 제이컨벤션웨딩이 있어요.

오늘은 걷기 운동을 하고 집에 가다가 잠시 책을 읽으며 음료를 마시러 갔어요. 마감 시간이 오후 10시인데 저희는 9시 5분쯤에 도착했어요.😅

카페 드 플로르는 실내도 예쁘지만 외관도 예뻐요. 특히 주차장 쪽에 테이블이랑 좌석도 있고 정원같이 꾸며있어서 자연적이고 좋더라구요~~ 낮에 가도 예쁘지만 밤에 가면 분위기가 있어서 좋아요.🤗

입구입니다~~! 밤 시간이라 사람이 별로 없었어요.

실내에 화분들이 많아서 분위기도 좋고 친구들이랑 사진 찍기도 좋아요!

주문하는 곳이랑 음료를 만드는 곳이에요.ㅎㅎ 유리온실같은 느낌.^^ 저랑 남편은 블루베리 스무디랑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뒷편에도 좌석이 많은데 찍지를 않았어요..ㅎㅎ 전체적으로 테이블은 꽤 많아요. 넓은 카페예요.^^

블루베리스무디랑 아이스아메리카노!!

책을 40분쯤 읽고 카페 마감시간이 다 되어가서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천하는 카페! 카페 드 플로르.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