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부리토 맛집~! 세명대 후문 부리또 인'BURRITO IN'에 가봤어요~

by tout le monde 2018. 10. 12.
반응형

직장 동료가 사왔던 부리또가 너무 맛있어서 이거 어디서 파는거냐고 물어봤었어요. 세명대학교 후문에 있는 BURRITO IN이라고 하더라구요.^^ 가봤더니 이거 체인점인가봐요!! 처음 알았네요.ㅎㅎㅎ

오늘 저녁에 퇴근하다가 들러서 브리또를 두 개 사가기로 결정!😋 후문 바로 근처에 있어요.

가게 밖에 메뉴랑 가격표가 붙어있어서 아주 좋아요!👍

가게 안에도 있어요.ㅎㅎㅎ 저는 더블치즈랑 모짜렐라를 시켰어요. 모짜렐라는 조금 매운맛으로~~

가게 내부에는 테이블이 10개정도 있어요. 외부에는 테이블이 4개 있었습니다! 저녁시간이랑 학생들이 많이 오더라구요.

주문한 부리또가 나왔습니다!

밖에 이렇게 표시되어있어서 헷강리지 않고 좋더라구요.

테이크 아웃 해서 집으로 고고~~~

집에 와서 맛있게 먹었어요!!!! 양이 꽤 많아서 한개 먹으면 배불러요. 가격도 4천원 안팎이라 간단하고 든든하게 사먹기 좋은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