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새로 생긴 이디야 커피에 방문해봤어요^^ 제천 강제동 이디야 제천 강저점(EDIYA)~~

by tout le monde 2018. 10. 14.
반응형

제천에는 개인 카페들이 좋은게 많아서 브랜드 커피가 아니어도 마실 곳이 많기는 해요. 그런데 동네에 이디야 커피가 생겨서 한 번 가봤어요.^^ 생기고있는 모습만 봤는데 어제 오픈을 한 것 같더라구요. 남편이랑 저녁을 먹고 가봤습니다~~

위치는 제천시 강제동! 센트럴 코아루아파트 바로 앞에 있어요. 길 건너에 보이네요.😯 이제 저녁에 걷기가 꽤 춥네요.

새로 오픈한 매장인만큼 이벤트가 진행중이에요. 6천원 이상 구매 시, 9천원 이상 구매 시 이벤트가 있어요.

제천강제점 매장으로 들어가봅니다~~ 저녁 먹고 많이 나오셨나봐요. 사람이 꽤 많았어요.😮

강저점 오픈시간은 매일 8:00~22:30이네요.

주문하고, 음료 받는 곳이구요~

좌석들~ 테이블은 10개정도 있구요, 창가 자리는 바테이블로 이어진게 있어요.ㅎㅎ 화장실은 사진 왼편에 보이는 유리문을 나가면 건물 내에 있네요!

개업 축하 화분이 많았어요.^^

커피랑 용품들을 파는 진열대~!

이디야 멤버스를 적립할 수 있네요? 이건 처음 알았어요. 12개 모으면 쿠폰으로 주나봐요!

저랑 남편은 집에서 개인 텀블러를 챙겨와서 아메리카노를 주문했어요~! 이디야커피도 개인 텀블러를 사용하면 한 잔당 200원 할인을 해줍니다.🤗 참고하세요~! 환경도 보호하고, 할인도 받고! 1석 2조.😘 이디야 아메리카노는 한 잔에 2800원. 저희는 텀블러 할인을 두 개 받아서 총 5200원에 마셨어요. 호호.

스타벅스 스테인리스 텀블러에 받으니 더 따뜻해요!^^

커피 맛있게 마시고 갑니다~~~~^^ 자주 와야겠어요! 아래에 이디야커피 메뉴 올립니다.



이디야커피 메뉴 참고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