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본죽에서 야채죽을 먹었어요~

by tout le monde 2018. 10. 17.
반응형

속이 좋지 않아서 죽을 먹어야했어요.😢 제천에서 본죽을 검색하니까 세 군데가 나오더라구요. 저는 시내에 갈 일이 있어서 시내에 있는 본죽에 갔습니다.



가장 기본적인 죽!! 야채죽!ㅎㅎㅎ 맛있는 죽들이 많지만.. 야채죽을 먹었습니다.🤢 아쉽다..ㅎㅎ

밑반찬으로 김치, 장조림, 젓갈, 동치미국이 나옵니다.

한 그릇 다 못 먹을 것 같아서 작은 용기를 달라고 부탁드렸어요. 먹기 전에 절반을 덜어내고 먹으려구요!!

ㅎㅎㅎ 덜어뒀다가 다음 식사로 또 먹었어요..ㅠㅠ 속이 좋아져서 얼른 맛있는거 먹고싶다..😂 본죽은 기본적으로 맛은 다 괜찮은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