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크레미아 아이스크림!!!

by tout le monde 2018. 3. 5.
반응형
크레미아 아이스크림(CREMIA ICE CREAM) 들어보셨나요!!??
저는 주말에 예술의 전당에 갔다가 처음 먹어봤는데...우와...우와...이거 우와...♡-♡..... 엄청나게 맛있어요ㅠㅠㅠㅠㅠ
콘이 쿠크다스예요 완전~!!! 부드럽고 난리났어요..ㅠㅠ 일본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인가봐요.

어두운 곳에서 찍었더니ㅜㅜ 예쁘게 안 나왔어요..ㅠㅠ 맛이 진짜 감동이에요.

한 입 먹고는 심장 멎는줄ㅋㅋㅋㅋㅋ 우유 맛이 진짜 진하고 너무너무너무 부드러워요!!!!!! 그리고 마지막에 저 쿠크다스같은 과자랑 같이 먹을 때의 맛이란... 와..우.ㅋㅋㅋㅋㅋㅋ 가격은 7500원! 좀 더 쌌으면 좋겠다..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