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크레마 디 몬타냐(CREMA DI MONTAGNA) 아이스크림 완전 맛있어용

by tout le monde 2018. 3. 1.
반응형

친구들을 만나러 고속터미널 파미에스테이션에 갔다!! 스타벅스 쪽에 있는 이 공간은 볼 수록 예쁘다~~~^^

오랜만에 가니까 약간 정신이 없었다.ㅋㅋ 친구들이랑 아웃백에서 신나게 점심을 먹고 수다를 떤 후 신세계 백화점을 구경했다.
엄마 드릴 선물을 하나 사고, 내 머플러도 하나 샀다.*-*히히. 식품관을 돌다가 맛있어 보이는 아이스크림 발견!! 젤라또 좋아아아.

왼쪽이 내꺼!! 다크 초코!! 진짜 거의 단 맛이 없고 완전완전 진한 다크 초콜릿 맛이었다. 만족!ㅋㅋㅋ 약간 부드러운 흙을 먹는 기분도 들었다.

예쁘니까 두 장.

또 먹고싶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