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나들이 가기 좋은 원주 라뜰리에 김가에 다녀왔어요~

by tout le monde 2018. 3. 1.
반응형
원주 빵 맛집 라뜰리에 김가(L'ATELIER 김가)에 다녀왔어요~~~

원주에 있는 라뜰리에 김가에 빵과 커피를 먹으러 고고! 작년에 친구랑 가을에 한 번 가봤는데 빵도 맛있고 가게에서 사진 찍기도 좋더라구요. 그래서 남편이랑도 와보려고 갔습니다. 휴일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주차장에 차가 가득가득 찼었어요.ㅠㅠ 주차하기 너무나 힘들었어요.

각종 빵이 구워져 나오는데 냄새가 정말 좋았어요. 완전 고소해ㅠㅠ (저는 빵순이입니다..)ㅋㅋㅋㅋ

다 맛있어보여요!!!@@

정신 놓고 빵을 골라 담다가 점점 사람이 바글바글해지길래 남편보고 계산하라고 하고 저는 자리를 잡으러 갑니다!! 다 먹어가는 테이블 주위를 서성이다가 겨우 테이블을 잡았어요. 어휴~ 자리 잡는게 일이었어요.ㅠㅠ

실내는 식물도 많고, 전체적으로 나무 소재가 많아서 따뜻한 느낌입니다.^^

빵이랑 음료를 주문하고 진동벨을 받았어요.>_<

아주 한가득..ㅋㅋㅋㅋㅋㅋ허허허.

맛있겠죠 *-* *-* *-*

정신 없이 먹느라 이후 사진은 없네요.ㅋㅋㅋ저는 까망베르 먹물식빵과 체리타르트, 코코팡야가 오늘 먹은 것 중에는 아주아주 만족스러웠어요!

가격 참고하세요! 싼 편은 아니지만 빵 하나당 양도 꽤 많고, 재료를 아낌 없이 사용한 느낌이라 값이 적당하다고 생각했습니다!

실내에서 실시간으로 빵을 만드는 과정을 볼 수 있어요.ㅎㅎ

케이크들도 많구요~!! 다음 번에 가면 케이크를 먹어봐야겠어요!! 가게 내부도 예쁘지만 외부도 유럽 느낌이 조금 나면서 예쁘더라구요. 밖에서 먹을 수 있는 테이블도 굉장히 많고, 물이 흐르는 곳도 넓어요.(오늘은 아직 날이 추워서 물은 나오지 않았어요.) 날 따뜻해지면 친구들이랑 가족이랑 와서 빵이나 차를 먹으며 사진 찍기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