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육즙 최고ㅠㅠ♡ DIN TAIFUNG

by tout le monde 2018. 11. 3.
반응형

딘타이펑 샤오롱바오 맛있는건 다들 아시죠!!?😀 오늘 친구 둘이랑 영등포 신세계백화점이랑 타임스퀘어에서 만났어요~~ 타임스퀘어 4층에 있는 딘타이펑(DIN TAIFUNG)으로 고고~

오후 2시쯤에 갔는데 웨이팅이 20분 정도 됐어요.ㅎㅎ미리 해둘걸..🤣

딘타이펑 메뉴 참고하세요!! 저희는 메뉴판을 미리 보고 세네가지 골라뒀었는데요, 자리에 앉아서 세트메뉴를 보니까 그게 나을 것 같아서 세트로 시켰어요. 세트B라고 되어있는걸 주문!🙂 가격은 5만원대였어요.

제일 먼저 돼지고기 샤오룽바오 10개짜리가 나왔습니다. 꺄. 이게 얼마만인지.😃 샤오룽바오 먹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샤오룽바오를 젓가락으로 살짝 찢으면 육즙이 나와요~ 이걸 먼저 호로록 마시면 완전 맛있어요...ㅠㅠㅠ

육즙국물을 마신 다음, 샤오롱바오 위에 생강이 들어간 간장소스를 올립니다! 그리고 한입에 먹으면 끝.. 완전 맛있어요.❤🧡💛 (저는 급해서 마시기 전에 올리고 사진을 찍었어요.ㅋㅋㅋㅋ)
 샤오롱바오 먹는 방법은 예전에 대만 타이베이에 있는 딘타이펑 본점에 갔을 때도 설명이 되어있었어요.

다음으로 나온 그린빈소고기볶음. 간이 약간 짭조름하고, 그린빈은 고소하고 심심한 것이 재료들의 맛이 잘 느껴져서 좋았어요!! 볶음밥이랑 먹으니 딱이에요.

새우탕면 등장~~ 국물이 맛있었어요ㅎㅎㅎ 면은 좀 굵은편이에요.

새우볶음밥도 나오고요~~~ 밥은 하나 있어야쥬ㅎ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유린기~ 이건 처음 먹어봤는데 닭고기로 만든거더라고요. 간장소스로 양념을 해서 짭짤하니 맛있어요. 아래는 양상추들이 깔려있어서 같이 먹으니 좋았습니다~~

 


세 명이 배불리 먹을 양이었어요.ㅋㅋㅋ 다시 보니 많이도 먹었네요.😆😆😆

뭐니뭐니해도 딘타이펑에서 베스트는 샤오롱바오입니다.ㅋㅋㅋㅋ 육즙 최고💜
 식사를 마치고 옷구경도 하고~~~ 밖에 나왔더니 타임스퀘어에 뻘써 크리스마스 트리를 해놨더라구요!!! 너무 이른거 아닌가 했지만 분위기는 좋더라구요.ㅎㅎㅎ 예뻐서 찍어봤어요. 저녁 때는 더 예쁠 것 같아요!

좀 더 추워지면 또 구경하러 와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