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마카롱 맛집 달콤제과♡ 예쁘고 엄청 통통해요!!

by tout le monde 2018. 10. 27.
반응형

인스타그램에서도 유명한 제천 마카롱 맛집 달콤제과 마카롱을 또 먹었습니다.😋

마카롱을 냉장 포장 해왔어요. 리본 색상이 마음에 드네요.ㅎㅎㅎ

달콤제과 연락처 필요하신 분은 참고하세요!

포장을 풀러봅니다!!

아이스팩이랑 같이 포장해주셨어요. 냉장고에 보관해뒀다가 먹으려고 꺼냈는데 시원하니 좋았어요.

아름다운 마카롱 색깔♡♡♡

뚜껑을 열으니 더 예쁘죠!! 먹기가 항상 아까워요..ㅠㅠ🤣

예쁘니까 이리 저리 사진을 많이 찍어봤습니다..ㅋㅋㅋㅋ 먹기 전에 예쁜 모습을 담아둬야쥬..🤩

진주알 같은게 붙어있어서 신기했어요.

마카롱이랑 뭘 마실까 고민.. 우유를 마실까 커피를 마실까 하다가 커피로 결정!!

지난번에 사둔 스타벅스 비아 애니버서리를 타마시려고 꺼냈습니다.😆 starbucks via anniversary.♡

하나씩 머그컵에 탈탈 털어 넣구요.

물을 끓여서 휘휘 저어주면 끝! 이제 마카롱이랑 같이 먹어줍니다.😋😋😋

크. 마카롱 통통한 것 보세요.ㅠㅠ 너무 맛있었어요.

냠.

냠.

이 진주알 같은거! 바사삭 하고 씹히는 초콜릿이었어요.ㅎㅎㅎㅎ

말차맛인데 진하고 맛있어요. 좋아하는 맛 중 하나!

이건 인절미 고물이 묻혀있어요.ㅎㅎㅎ맛나요. 달콤제과 마카롱 다 맛있어요!!! 커피랑 아주 뚝딱 다 먹었네요.. 먹었으니 운동을 해야겠다아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