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풍 물태리 빵집!! 완전 맛집이에요♡ 빵이 금방 다 팔려요.ㅠㅠ

by tout le monde 2018. 10. 21.
반응형

충북 제천 청풍면에 있는 물태리 빵집을 소개합니다! 제천시에 청풍이라는 곳이 있는데 벚꽃으로 엄청 유명해요.ㅎㅎㅎ 저는 2년 전에 처음 와보고 청풍을 매우 좋아하게 됩니다.

청풍에 있는 유명한 빵집! 물태리 빵집!! 제천에 사시는 분들은 거의 다 아시더라구요~~ 빵집이 참 귀엽고 포근하게 생겼죠? 청풍 동네가 참 포근하고 아담한 느낌이라 좋아요.😘

물태리 빵집 테라스~~ㅎㅎㅎ 테이블이 양쪽에 3개 있어요. 저는 봄이랑 요즘같은 가을에 테라스에서 빵이랑 오미자에이드를 먹으면 그렇게 행복할 수가 없더라구요.😊

가을이라 분위기 있죠?

물태리빵집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6시! 영업 시간 중에도 빵이 다 팔리면 문을 닫으세요.ㅠㅠ 다 팔려서 못 산 적도 있어요.ㅎㅎ 있을 때 얼른 사먹어야해요! 월, 화요일은 휴무일이네요.ㅎㅎ

음료 메뉴 참고하세요~~

제가 갔을 때 운 좋게 나온지 얼마 안 된 빵들이 많았어요.♡ 세상에..ㅎㅎㅎ 빵순이는 행복합니다.

쿠키류도 몇 가지 있구요.^^

저는 홍차무화과빵, 단팥빵, 코코넛쿠키를 샀습니다! 나중에 가시면 홍차무화과빵 드셔보세요~~~ 전 너무 맛있어서 갈 때마다 꼭 사요.ㅎㅎㅎ 담백하고 무화과 덩어리가 씹히면 달콤하고..최고!!👍👍

고즈넉해보이는 물태리빵집.ㅎㅎ 가을빛이 예쁘네요.

남편이랑 저는 등산을 다녀오는 길이었어서, 출출한 김에 단팥빵이랑 코코넛쿠키는 테라스에서 해치우고 돌아왔어요. 넘 맛있다!!
🤣🤣🤣🤣🤣 조만간 또 가야지.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