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파리바게뜨 커피~~ 컵이랑 컵홀더 넘 귀여워요ㅎㅎㅎ

by tout le monde 2018. 10. 24.
반응형

저는 파리바게트 커피를 꽤 좋아해요. 컵도 항상 귀엽고, 맛도 괜찮더라구요.

제천 하소동에 있는 파리바게트에서 커피를 사봤습니다. 햇빛 때문에 블라인드를 치고 있네요.ㅎㅎㅎ 입구를 못 찍었어요..ㅠ

파리바게트 음료 메뉴판 참고하세요~! 커피부터 과일음료까지 꽤 많아요.

다른 음료들도 있고, 아이스크림도 있었어요. 저는 아메리카노랑 아이스 카페라떼를 시켰습니다~~😋

빵들!! 빵 너무 좋아요..ㅎㅎ

케익들~~

파리바게트 할인되는 카드들이랑 통신사들 설명이 있습니다. 저는 SK텔레콤 포인트로 10퍼센트 할인을 받았어요.😊 알뜰ㅎㅎㅎ

매장에서 먹고갈 수 있게 테이블도 대여섯개 있었어요~

사무실에서 러브캣(LUVCAT) 베이직46 토트백이랑 한 컷! ㅎㅎㅎ 추워지고 있지만 시원한 파란색 가방과 아이스 카페라떼.ㅋㅋㅋㅋㅋ 예쁘죠.😍 하루에 커피 한잔은 기본으로 마시는 것 같아요. 끊을 수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