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충주 카페 자딘 보타니코(JARDIN BOTANICO) 완전 예뻐요~ 초록초록 기분 좋아지네요^^

by tout le monde 2019. 10. 29.
반응형

충주에서 카페를 갔는데 너무 예뻐서 추천합니다! 연수동에 있는 JARDIN BOTANICO 라는 카페였는데, 화원이랑 카페를 같이 하는 곳이었어요. 온통 초록초록한 식물들이어서 너무 좋았어요~~~~

외관인데 딱 봐도 초록초록 예쁘죠!?ㅎㅎㅎㅎ 식물을 꽤나 좋아하는 저는 아주 만족스러운 카페였습니다.^^ 화원으로 들어가는 문도 있고, 카페로 들어가는 문도 있는데요. 안으로 들어가니까 연결되어있어서 음료를 주문하고 화원도 구경했어요.

인스타에 찍어서 올리고싶게 만드는 벽 ㅋㅋㅋㅋㅋ 저 벽에 있는 식물은 인조였어요. 저기에 서서 사진 찍으면 진짜 잘 나오더라구요.

곳곳에 있는 식물들! 아래 사진부터는 식물을 파는 화원(?)이에요.ㅎㅎㅎㅎ 다양한 화분들을 팔고 있습니다. 큼직한거 사고싶다...ㅠㅠ

자딘보타니코 카페 메뉴랑 가격 올려드릴게요. 커피, 다양한 음료들, 맥주, 와인, 간단한 음식을 팔고 있어요. 커피 가격은 (제 기준에서) 저렴한 편은 아니었어요. 아메리카노가 4000원. 많이 비싸지도, 싸지도 않은 정도. 저는 카푸치노를 마셨습니다.

커피잔이 예뻤어요!! 그래서 결국 모든게 좋았습니다.ㅋㅋㅋㅋㅋ 친구들이랑 사진찍고 수다떨기에 좋은 카페더라구요~~~~ 식물 좋아하시면 가볼만 해요.

충주 카페 자딘보타니코 다녀온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