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소곱창 맛집 추천!! 소가네곱창 최고~

by tout le monde 2019. 11. 3.
반응형
며칠 전 친구랑 소곱창을 먹으러 명동 소가네곱창에 갔습니다. 저는 처음 가보는 집이었어요.🙂 친구가 소곱창 먹으려면 제천에서 여기로 가래요!ㅋㅋㅋ

들어가기 바빠, 가게 입구 사진을 못 찍어둬서 지도로 찾아서 캡쳐했어요..ㅎㅎㅎㅎ

소가네곱창 메뉴랑 가격입니다. 소곱창이라 가격이 좀 있네요! 곱창구이 250g에 21,000원.

일단 저희는 곱창구이 2인분이랑 소주 한 병을 시켰습니다.😙

곱창 나오자마자 냄새가...ㅠㅠㅠㅠ 졌다...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너무 고소한 냄새. 장난 아니었어요..

지글지글...와아아아아...ㅠ ㅠ ㅠ ㅠ

그리고 이 소스! 곱창에 찍어먹으니까 완전 맛있더라구요?ㅜㅜ 고추까지 들어가있어서 살짝 매콤하니 최고최고!

사장님이 굽고, 잘라주시고 다 해주세요.ㅎㅎㅎ구워주시다가 잘 익었을 때 먹으라고 말씀해주십니다.👍👍👍

염통도 조금 주셔서 먹어봤는데 이것도 맛있네요??😆 결국 먹다가 1인분 더 시켜서 총 3인분 먹었어요..ㅋㅋㅋㅋㅋ 돈 좀 썼습니다.🤣

아. 그 고소함이 자꾸 기억나네요.ㅋㅋㅋㅋ 나중에 돈 좀 챙겨서 다시 먹으러 갈게요! 제천 맛집 소가네곱창!!!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