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칼국수 맛집♡ 제천 춘양옥 국시방~

by tout le monde 2019. 11. 7.
반응형
최근에 칼국수를 맛있게 먹은 집이 있어서 소개합니다. 황태칼국수랑 칼만두국을 먹어봤는데 둘 다 맛있었어요~!!
하소동에 있는 춘양옥 국시방.^^

메뉴랑 가격표 올립니다. 가격도 좋아요.

바닥에 앉는 곳도 있고 식탁도 있어서 저는 식탁에 앉았어요.

여기 칼국수 면의 특징은 면이 완전 부들부들, 야들야들해서 후루루룩 먹게된다는 것!ㅋㅋ 엄청 부드럽고 얇아요. 사장님께서 계속 면을 밀고 계셨는데 왜 부드러운지 알겠더라고요.👍

국물, 만두도 다 맛있어요~~~~ 올 겨울 칼국수 먹으러 자주 갈 것 같네요.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