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청풍 카페 슬로비 ^^ 제천에서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

by tout le monde 2020. 1. 29.
반응형

제가 제천에서 좋아하는 카페 중 하나 카페 '슬로비'

제천시 청풍면에 있어요.ㅎㅎㅎ 청풍 케이블카 타러 가시면 한번 들러보세요! 카페에 너무나 예쁜 멍멍이도 있어요.^^

슬로비는 게스트하우스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가보지는 않았습니다.ㅎㅎㅎㅎ

저는 여러번 가서 강아지가 이제 저를 알아보나 생각이 들어요.(저만의 착각....)

눈이 오던 어느 날이었습니다.ㅎㅎㅎ 청풍에 갔다가 슬로비에 들러서 차를 한잔 사서 나왔어요.

강아지 너무 예쁘죠!!!ㅎㅎㅎㅎ 귀여워요.ㅠㅠ

차가 나올 동안 야외 데크에서 같이 놀아줬어요. 동그란 놀이기구를 물고오면 던져져주고~ 물고오고~ 반복ㅋㅋㅋ 너무 재밌게 놀더라구요.^_^ 손이 시려웠지만 뿌듯.

눈 쌓인게 넘 예뻤어요.

따뜻한 차로 손 녹이고 다시 갈길을 갔습니다.

아, 다른 소식이지만 청풍에 있는 물태리빵집 건물이 없어졌더라고요.....? 충격적...ㅠㅠㅠㅠ 건물을 다시 짓고 빵집 다시 생기는 거겠죠..?ㅠㅠㅠㅠㅠㅠ 건물이랑 빵집이 사라져서 너무나 충격받았었어요. 다시 열어주세요 사장님..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