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뉴질랜드 마누카 꿀^^ 맛있네요! HANUKA HONEY

by tout le monde 2020. 1. 30.
반응형

오빠가 뉴질랜드에 다녀오며 기념품으로 사온 마누카 꿀이랑 돌고래모양 자석.

뉴질랜드에서는 마누카 꿀이 엄청 유명하대요!!!

마누카 꿀은 뉴질랜드에서만 자라는 마누카 부시 나무의 꽃에서 채집되는 꿀이라네요. 섭취방법은 공복에 나무나 플라스틱으로 된 티스푼으로 한번씩 떠 먹는게 좋대요~~~ 쇠로 된 수저는 꿀에 있는 좋은 성분을 온전히 전달하지 못한대요.

마누카꿀이 향균효과랑 기관지 등에 좋다니까 하루에 한번씩 먹어봐야겠어요.

그런데 매일 먹으려는데 깜빡해서 매일은 못 챙겨먹고 있어요...ㅠㅠ

우리나라에서도 구입할 수 있는데, 제가 받은거랑 똑같은 제품 가격은 500g 한 통에 44,000원대네요. 비싸네요..!

마누카꿀은 우리나라 일반 아카시아꿀이나 다른 꿀보다 훨~~씬 찐득찐득해요. 그리고 먹어보면 아주아주 작은 알갱이(?) 입자들이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달달하지만 아주 약간 씁쓸한 맛도 같이 나요. 엄청 달지도 않아요~^^

사진 보시면 뭔가 묵직하게 찐득한게 느껴지시죠? 건강에 좋다니 잘 먹어보겠습니다.ㅎㅎㅎ 오빠 고맙다.

뉴질랜드 마누카 꿀 (NEW ZEALAND HANUKA HONE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