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공릉 로지스시~~ 스시 맛집!!!

by tout le monde 2020. 1. 29.
반응형

친구랑 갔던 로지스시 ^^ 공릉점이에요. 생활의 달인에도 나왔던 맛집이네요? 저는 몰랐어요.

건물 2층에 있습니다!

공릉역에서 좀 걸어야 해요. 아주 가깝지는 않습니다~~ 서울과학기술대학교랑 가까워요.

로지스시 공릉점 메뉴랑 가격 정보 올려드립니다. ^^ 로지스시 코스가 17,000원.

사장님과 다른 한 분. 이렇게 딱 두분이 일하시고 계셨어요~ 가게는 자그마해요. 주방을 빙 둘러 앉는 바 형태입니다.

저랑 친구는 로지스시 코스를 먹었는데 무슨 스시였는지 종류가 많아서 까먹었어요...ㅠㅠ 어쨌든 맛있었다는건 확실!!

로지스시 먹었던 순서대로 보여드릴게요.

저는 마지막으로 조그만 밥그릇(?)에 주시는 이게 너무나 맛있었어요!! 그래서 이거는 단품으로 하나 더 먹었어요.ㅎㅎ

사장님이 친절하시고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는게 느껴졌습니다.

공릉역 근처, 서울과기대 근처 가실 일 있으면 드셔보세요. 스시 맛있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