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부평 삼산동 배두둑 곤드레밥 정식 맛있네요~

by tout le monde 2020. 1. 30.
반응형

오랜만에 외할머니를 뵈러 인천 부평에 다녀왔어요. 가족들이랑 삼산동에 있는 배두둑이라는 식당에 가봤습니다.^^

7호선 굴포천역, 삼산타운 아파트 근처에 있어요.

배두둑 메뉴랑 가격표 올려드립니다. 곤드레밥 정식이 1만원이라 가격이 나쁘지 않아요!

저희는 곤드레밥 정식 여섯 개랑 곤드레불고기를 하나 시켰어요.^_^

밑반찬이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생선구이를 엄청 열심히 먹었습니다.

솥밥으로 나오는 곤드레밥~ 밥그릇에 퍼내고 난 뒤에 물을 부어두면 숭늉이 되는거 다 아시죠?ㅎㅎ 마지막에 먹는 숭늉은 참 맛있어요!

아.. 이후부터는 먹느라 불고기 사진을 못 찍었네요ㅋㅋㅋ 불고기 달달하니 맛있었습니다!

삼산동 배두둑 가격대비 참 괜찮은 밥집이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