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하소동 비갬^^ 파스타 맛집!

by tout le monde 2020. 1. 31.
반응형

어제부터 파스타가 먹고싶었던 저는 남편을 구슬려서 하소동 비갬에 파스타를 먹으러 갔어요.

비갬 레스토랑 메뉴랑 가격 올려드려요.  샐러드, 파스타, 라이스, 피자, 음료(차, 커피, 맥주 등)을 파는 레스토랑이에요.

베이컨 버섯 로제 파스타, 치킨 커틀렛 샐러드를 시켰어요.^___^ 하하하.

비갬의 좋은 점!! 식사 주문 시, 음료를 무료로 주신다는 것! 그래서 저는 자몽에이드, 남편은 블루레몬에이드를 마시기로 했어요.

깔끔한 테이블 세팅.

우선, 식전 빵이랑 버터가 나와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치킨 커틀렛 샐러드랑 음료가 먼저 나왔어요. 채소랑 치킨이랑 같이 있어서 좋아요.ㅎㅎㅎㅎ

소스에 양파가 특히 많이 들어있고, 달콤짭짤하니 맛있어요!

맛있음.

다음으로 베이컨 버섯 로제 파스타!! 로제 소스 좋아요~~~ 버섯도 많이 들어있고 맛있어요.

맛있게 잘 먹고 왔습니다~~~~ 둘이 먹기에 좋은 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