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반올림피자샵 제천점 전화번호, 포텐피자

by tout le monde 2020. 2. 2.
반응형

저는 반올림피자샵 제천점 전화번호를 못 찾아서 꽤 헤멨었어요.ㅠㅠ 그래서 혹시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 전화번호 올립니다!

저는 배달어플을 이용하지 않아서 전화번호가 꼭 필요했어요.ㅎㅎㅎ 포텐 피자를 주문했어요~~
피자 22900원 + 배달비 2000원. 언제부터 배달비가 여기저기 생기기 시작해서 없을 때보다는 약간 부담이에요..😅

포텐피자는 네 가지 맛이 한 판에 있어서 좋아요! 여러가지 맛을 먹을 수 있으니까요.😋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올림피자샵 제천점 위치가 지도 검색에 안 나와서 제가 거의 근처인 것 같은 곳을 표시해뒀어요! 거의 근처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