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강제동 권초밥 점심특선

by tout le monde 2020. 2. 28.
반응형

제천에 괜찮다는 초밥집이 세군데 정도 있는 것 같아요. 저는 권초밥은 처음 가봤어요.^^ 장락동에만 있었는데 작년 말에 강제동에도 열었어요.

친한 언니랑 같이 가서 점심특선(8900원)을 먹어봤습니다.

권초밥 메뉴랑 가격 올려드려요~ 가격은 나쁘지 않네요.

식전 샐러드와 죽(?)을 먼저 주셨어요.ㅎㅎ 죽이 맛있었어요. 간장 그릇에 캐릭터 표정이 그려있어서 너무 귀엽더라고요!!ㅋㅋ

점심특선은 초밥 열개, 미니우동이 나왔어요. 밥이 약간 질었지만 맛은 괜찮았습니다.😀

점심에 사먹기 괜찮은 것 같아요~~ 권초밥 강제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