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수곡동 이디야커피(EDIYA COFFEE). 이디야커피 수곡동점

by tout le monde 2018. 8. 11.
반응형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마시고싶어서 동네 카페를 갔었지만 문이 닫혀있어서 조금 더 걸어가보기로 했어요..😢 수곡초등학교 근처까지 가보니 이디야커피가 있더라구요!! 오예에에.😃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엘리베이터도 있고 계단으로도 갈 수 있었습니다.

입구 도착!! 메뉴 입간판이 있네요ㅎㅎㅎ 그렇지만 난 무조건 아이스 아메리카노!!!

메뉴 살펴보실까요? 계절메뉴까지 다양합니다.

생각보다 매장이 매우 넓었어요! 한 층을 다 쓰는 것 같더라구요. 오... 테이블이 양 옆으로 매우 많아서 좋았어요. 쾌적하고 시원했습니다.^^

화장실도 편리하게 매장 안에 있었어요.

저랑 남편, 시아버지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시어머니는 과일음료를 좋아하시기에 망고 플랫치노를 샀어요. 자, 이제 집으로 고고~😋 청주는 잘 모르는데, 이제 시댁 올 때마다 어디가 좋은지 구경도 좀 다녀야겠어요.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