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서부동 손안에 칼국수!

by tout le monde 2018. 8. 14.
반응형

점심을 먹으러 손안에 칼국수에 가봤습니다. 제천시 서부동에 위치하고 있고 근처에는 디오 컨벤션 웨딩이 있었어요. 처음 가보는 곳이라 궁금했어요~~

같이 갔던 분들이랑 칼국수, 메밀콩국수를 먹어봤어요. 밑반찬이랑 같이 보리밥이 조금 나오는데 같이 나온 콩나물무침이랑 무생채, 고추장을 넣어 비벼먹으니 아주 맛있었어요~~~ 칼국수는 매우 깔끔한 맛이었고 면이 평면이고 얇았어요.^^ 콩국수 국물은 땅콩이 많이 들어갔는지 약간 노란색이고 맛은 아주 고소하더라구요! 면은 메뉴에 써있듯이 메밀면이었습니다~~ 둘 다 맛이 깔끔하니 괜찮았어요. 가격도 비싸지 않고 좋네요. 영업 시간은 오전 11시~ 오후 8시이고 일요일은 휴무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