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여수의 핫플레이스 코레아경양식~!

by tout le monde 2018. 8. 14.
반응형

이번 여름 여수에 다녀왔습니다. 뭘 먹어야할까 고민하던 중 요즘 sns에서 유명하다는 '코레아 경양식'에 가보기로 했습니다.😆 위치는 여수 해양공원 낭만포차거리랑 가까웠어요. 너무 일찍 도착했더니 오전 11시 30분에 오픈한다고 하셔서 근처를 둘러보고 오기로 했습니다. 근처에 고소 1004 벽화마을이 있어서 한바퀴 돌아보고 가게로 갔습니다.

건물이 아기자기한데 센스있고 그렇죠? 오래된 집을 조금 손 봐서 현대적으로 만든 것 같아요. 들어가는 문이 특이하게 열렸는데 , 쇠로 된 엄청 큰 회전문을 들어가는 기분이어서 재밌었어요~~

내부로 들어갔는데 정말 예쁘더라구요!!ㅠㅠ 나무랑 유리와 네온사인과 식물의 조화. 멋지다.

오픈 하자마자 들어갔는데 저희를 포함해 세 테이블에 사람이 있었어요. 인기있는 곳 맞나봐요. 메뉴를 살펴보다가 돈까스, 치킨플레이트, 탄산음료를 시켰습니다.

돈까스가 먼저 나왔는데 플레이팅이 참 예뻐요~~ 저기 빨간 가루가 파프리카가루래요. 고추 모양으로 멋을 낸게 마음에 들었어요.🤔 오. 맛도 좋았어요! 각종 소스랑 파프리카 가루를 돈까스에 찍어먹었고, 밥은 더 달라고 했더니 더 주셨어요.

다음은 치킨 플레이트.

샐러드랑 닭고기랑 볶음밥 등이 같이 나오는데 맛도 좋고, 양도 많아서 든든했어요. 구운 고구마에 휘핑크림을 같이 먹으니 부드럽고 달달하고 넘 맛나요.ㅋㅋ
분위기랑 음식 맛이랑 모두 만족스러운 곳이었습니다. 코레아 경양식이 요즘 왜 유명한지 조금 알 것 같았어요. 여자 친구들이랑 와서 예쁘게 사진 찍기도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