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오호라 젤네일 N뉴트로4호, N스테디네일1호 구입~~💕 Ohora 내돈내산 후기

by tout le monde 2020. 7. 14.
반응형

목요일 오후에 주문한 오호라 젤네일이 토요일에 배송왔어요.ㅎㅎㅎ🙂 개봉샷 찍어봤습니다.
우선 오호라 젤네일 사용 방법 설명서.

파츠 사용 방법. 제거 방법.

회원가입하고 구매하면 젤네일 램프도 줍니다.ㅎㅎ이 점이 좋음.

네. 램프는 중국산..ㅎㅎㅎ 무료니까요..^^

제가 구입한 N뉴트로 4호, N스테디네일 1호 😆

N뉴트로 4호를 뜯어봅니다. 젤네일은 검은색 케이스에 들어있어요.

꺅. 예상대로 귀여워요!!!

제품 하나에 젤네일이 붙어있는 필름지가 두 장씩 있고, 네일파일, 우드스틱이 있어요. 알콜솜은 검은색 상자 안에 없고, 택배박스 안에 따로 넣어주더라구요.

다음으로 N스테디네일 1호.

핑크핑크하고 반짝반짝한 것이 예쁘네요~💕

젤 램프도 뜯어봤습니다. usb연결선, 본체로 구성 끝. 편하게 사용하려면 휴대용 배터리가 필요해요.ㅋㅋㅋ

설명서도 간단합니다.

친구랑 만나서 같이 해보려고 아직 손에 안 해봤는데, 내일 해보고 후기 올려볼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