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오호라 젤네일 제거하기, 제거방법 ohora gel nail

by tout le monde 2020. 7. 24.
반응형

오호라 젤네일 N뉴트로 4호를 지난 주 수요일에 붙였었어요. 손톱도 조금 자랐고, 너무 오래 붙이고 있으면 손톱이 상할 것 같아서, 10일째인 오늘 떼기로 결정.

저는 오일 네일리무버우드스틱을 사용해서 제거했어요.
우드스틱에 네일 리무버를 적신 뒤 오호라 젤네일 끝 부분을 살살 듭니다. 중간중간 리무버를 더 묻혀서 제거했어요. 생각보다 쉽게 떨어집니다.😄

속 시원! 며칠 더 붙이고 있을껄 그랬나 약간 후회했지만ㅋㅋㅋ 떼니까 또 시원하니 좋더라구요.

오호라 젤네일도 어쩔 수 없이 손톱 표면이 상하기는 하는구나 생각했어요.ㅎㅎㅎ 손톱 표면 껍질? 층? 뭐라고 해야될지 모르겠지만 벗어지는 부분이 꽤 있어요. 일주일정도 손톱강화제 바르고 쉬어야겠어요.🙄 그래도 샵에서 젤네일 하는 것보다는 훨씬 편리해서 자주 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