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롱샴(LONGCHAMP) 르 플리아쥬 네오 스몰사이즈 가방 구입 후기!

by tout le monde 2020. 10. 24.
반응형

11번가에서 아이파크면세점 상품을 팔 때 롱샴 르 플리아쥬 네오 스몰 사이즈를 구입했습니다.ㅎㅎㅎ 롱샴은 항상 살까말까 하다가 드디어 사봤네요.😀 회색으로 샀는데 생각보다 넘 예뻐요! 153,000원에 구입했는데 가격 괜찮은 것 같아요.

 주문하고 10일정도 뒤에 받았어요.

스몰 사이즈 윗면이 38cm정도예요. 물건 넉넉히 들어가고, 가볍고 아주 좋아요.

지퍼가 예쁘네요.🤍

내부는 따로 칸 구분이 되어있지 않은건 모두 아실 것 같아요. 내부에 작은 수납칸이 두 개 있어요.(앞면 쪽에 한개, 뒷면 쪽에 한개.) 뒷면 쪽에 있는 수납칸이 더 커요.

가벼워서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숄더로 사용할 때 쓰는 크로스 끈 재질이 매끄러워서 어깨에서 잘 미끄러지기는 해요.ㅎㅎ 그치만 크로스로 매면 흘러내릴 염려 끝!

코오롱 키퍼롱 리버서블이랑 롱샴 르 플리아쥬 네오.🖤🤍

가지고있던 알록달록한 키링을 달아줬는데 딱이네요.🙂
롱샴 르 플리아쥬 네오 스몰사이즈 대만족이요. 다른 색도 또 사고싶어요.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