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받은 티파니앤코 엘사 퍼레티 빈 디자인 펜던트(스털링 실버 9mm) 빈 목걸이💙 Tiffany&Co.

by tout le monde 2020. 12. 8.
반응형

이번 달, 기념일이 있어서 남편에게 선물받은 티파니앤코 엘사 퍼레티 빈 디자인 팬던트(스털링 실버 9mm)
카카오톡 선물하기TIFFANY&Co. 브랜드가 들어왔더라고요? 구경해보다가 가지고 싶었던 빈 목걸이를 남편에게 가지고 싶다고 했어요.😆ㅎ 가격은 23만원.

카카오톡으로 선물을 보내면 오는 메시지!

엘사 퍼레티 빈 디자인 펜던트에 대한 설명.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있는 목걸이줄은 16인치였어요.

카카오톡 선물하기로 티파니를 사게되다니.ㅎㅎㅎ재밌더라구요.🥰

배송 오는 상자는 친환경 소재래요. 이 상자로 종이 화병을 만들 수 있다고 적혀있었어요. 꼭 만들어봐야겠어요.🤔

토요일에 주문을 했는데, 월요일에 배송이 시작됐고, 화요일 오후에 받았습니다.^^ 배송 빠르네요!!

택배 상자를 열어봅니다~~~

내용물을 모두 꺼내봤어요. 흰 상자, 민트색 종이 쇼핑백, 민트색 봉투!💌

민트색 봉투에는 영수증, 폴리싱 천, 엽서, 스티커, 안내문 등이 들어있어요.

이제 본품 상자를 열어봅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익스클루시브 박스에 대한 안내. 이 박스로 종이 화병을 만들 수 있다는 것!ㅎㅎ

(꼭 만들어볼게요!)

민트색 박스 등장💙💚

헤헤. 예뻐요🥰

리본을 풀어서~~~

빈 목걸이 등장!😊

정말 콩 모양이 귀엽네요.ㅎㅎㅎㅎ 생각보다 되게 반짝거려요!

반질반질~ 귀여워요.

목걸이 잠금장치 부분에 음각 되어있는 티파니앤코 글씨.

저는 목걸이줄 가운데에 빈 팬던트가 안 움직이게 되어있는줄 알았었는데, 빈 팬던트에 구멍이 나 있고, 목걸이 줄이 움직일 수 있게 되어있더라구요! 아무래도 팬던트가 움직일 수 있는게 편하죠.👍

기념일 선물로 받은 티파니앤코 빈 목걸이 만족입니다!🙂

TIFFANY&Co. 카카오톡으로 살 수 있어서 편리하고 좋네요.ㅋㅋㅋ 요즘 코로나 때문에 백화점 가기도 어려운 시기라서요.🥲 쇼핑할 수 있는 방법이 다양해져서 좋은 요즘입니다.
💙💚💙💚💙💚💙💚💙💚💙💚💙

착용했을 때 펜던트 크기는 이정도예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