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패션뷰티

오호라 젤네일 후기!! 생각보다 너무 편리한데요?!👍👍👍Ohora nail

by tout le monde 2020. 7. 16.
반응형
오호라 젤네일 N뉴트로4호

오호라 젤네일을 구입하고 드디어 손에 붙여봤습니다! 저는 친구랑 만나서 같이 했어요.ㅋㅋㅋ떠들면서 하니까 더 재밌었어요.😆

우선 젤네일을 꺼내고 내 손톱에 맞는 사이즈를 찾습니다.
붙이기 전 손톱에 유분기 제거 필수!! 손톱을 알콜솜으로 닦아줍니다!

맞는 사이즈를 골라서 보호필름을 떼어낸 뒤 손톱에 잘 붙여줍니다. 그리고 나서 저는 손톱깎이로 대강 깎고, 다시 모양에 맞게 잘 깎았어요.ㅎㅎㅎ

생각보다 네일이 말랑한 젤리같고 잘 붙어서 놀랐네요.

친구랑 재밌어하는 중ㅋㅋㅋㅋ
보호필름은 이렇게 떼어내면 돼요.🙂

저는 손톱을 일부러 짧게 자른 뒤 붙였거든요? 그래서 오호라젤네일 기본 길이가 꽤 길더라구요. 한개정도 해본 뒤에는 잘만 하면 젤 하나에 손톱 두개도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드는거예요!!! 그래서 잘 잘라서 길이가 맞으면 어떤거는 손톱 두개에 붙였어요ㅋㅋㅋㅋ 그래서 아래 사진 보시면 무늬 없는 개나리색 풀콧도 생겼어요!!!🤭 이득..👍

넘 귀엽죠?💛💙

다 붙이고, 손톱깎이로 정리됐으면 우드스틱을 사용해서 손톱에 잘 붙게 꼼꼼하게 눌러줍니다. 특히 제로 포인트쪽(가장자리)을 잘 눌러줘야 나중에 머리카락이 끼는걸 방지할 수 있어요...ㅎㅎㅎ 지속성 길게 하는 팁이래요.^^
이제 젤램프에 굽기! 저는 네 손가락이랑 엄지손가락을 구분해서 구웠어요. 그리고 각 세 번씩 구웠습니다!

구우면 딱딱해지는거 진짜 신기해요.ㅋㅋㅋㅋㅋ 젤네일 스티커 만든 기술력 대단하다.... 만드신 분들 멋지십니다.ㅠㅠ 모두 경화시킨 뒤 네일 파일로 살짝 다듬어줬어요. 모든 과정 끝!!

다 구워주면 완성!!!! 너무너무너무 귀엽죠?! 💛💙💛💙

이건 친구가 한 네일. 제가 잘라내고 남은 얼룩무늬도 같이 붙여서 완성했는데 찰떡같이 잘 어울려요.ㅋㅋㅋㅋㅋ

두세명이 다른거 사서 모여서 하면 좋을 것 같아요! 손톱 바디 길이가 각각 다르니까 잘 잘라서 여러명이 같이 쓰면 진짜 다양한 조합으로 해볼 수 있겠다고 생각했어요!😙

예쁘니까 여러번😆

하하하하하하하💛💙😊💙💛

이 가격에 한세트 사면 최소 2번 이상은 할 수 있어서 가격대비 진짜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네일샵에서 받는 것보다 두께가 약간 얇아서 생활하기에 훨씬 편해요. 집에서 붙이고, 제거하고를 다 할 수 있어서 최고네요. 짱.

오호라 젤네일 N뉴트로4호 네일 후기 끝!!!!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