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Belcube 더래핑카우 벨큐브 플레인 치즈~ 고소해서 술 안주로도 딱이에요.💙

by tout le monde 2020. 12. 3.
반응형
더래핑카우 벨큐브 플레인 15큐브

벨큐브 치즈를 가끔 사먹는데요. 냉장고를 살펴보다가 유통기한이 지났지만 냉장고에만 뒀던 더래핑카우 벨큐브 플레인 15큐브 발견.ㅎㅎㅎ
저는 보통은 샐러드 만들 때 넣어먹었었는데, 오늘은 남편이랑 술한잔 하다가 술안주로 먹었는데 딱이었어요.^^

유통기한이 지났었지만 맛은 이상 없길래 저희는 그냥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제가 좋아하는 보해복분자 술이랑 먹으니 완전 맛있었어요. 와인에 치즈가 어울리듯이 복분자주랑 치즈도 잘 어울려요!

낱개로 까먹기 좋은 벨큐브 치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