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이마트 치즈 할인행사~ 래핑카우 벨큐브 플레인 24큐브 구입^.^

by tout le monde 2020. 12. 5.
반응형
더래핑카우 벨큐브 플레인 24큐브

이마트에 장 보러 갔었는데 이마트에서 치즈 할인행사를 하는게 생각났어요. 그래서 평소에 가끔 사먹는 더래핑카우 벨큐브 플레인 치즈를 샀지요.ㅎㅎ 24큐브가 2개 들어있는 기획제품이었구요, 두 개를 구입!🙂

48큐브에 8,980원인 셈! 가격 진짜 괜찮죠.ㅎㅎㅎ

다른 치즈들도 행사로 할인하는게 꽤 많았는데 사먹어볼까 했지만 패스했어요.ㅎㅎ😋 저는 벨큐브 플레인이 와인 안주로 딱이에요.

가격 참고하세요~~ Belcube chees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