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투썸플레이스 케이크~♡ 트리플 초콜릿 무스^^ 엄청 맛있어요👍

by tout le monde 2020. 12. 11.
반응형
투썸플레이스 트리플 초콜릿 무스 케이크

며칠 전 사먹은 투썸플레이스 트리플 초콜릿 무스 케이크!
원래는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를 사러 갔는데, 없었어요.ㅠㅠ 근데 매장 직원이 마스카포네 티라미수 케이크랑 트리플 초콜릿 무스 케이크랑 맛이 비슷하다고 추천해주셨어요. 그래서 사봤습니다.ㅎㅎ
트리플 초콜릿 무스 케이크 가격은 32,000원.

투썸플레이스 제천강저점

요즘 코로나19 때문에 카페 내부에서는 음료 등을 먹을 수 없어요. 모두 포장만 가능!!🙂

크리스마스 장식은 매년 봐도 좋아요~💜🤍

투썸플레이스에서 판매하는 케이크들이 있길래 찍어봤어요.ㅎㅎ크리스마스 케익으로 좋겠어요.👇
퀸즈 캐롯 케이크도 먹어봤었는데 진~한 치즈맛 나고 맛있었어요!!!

트리플 초콜릿 무스 선택!

포장해서 나왔습니다.ㅎㅎㅎ

집에 와서 개봉~~~😄 케이크 위에 진주같이 장식되어있는 초콜릿(?)ㅎㅎㅎ 저는 케이크 위에 올라가 있는걸 안 좋아해서 안 먹고 버렸어요..ㅎ
매장 직원 말대로 거의 티라미수 느낌의 케이크!

옆에 붙어있던 비닐을 떼어버리니까 케이크가 더 부드러워보이네요.😁

트리플 초콜릿 무스 케이크 단면~!! 층층이 쌓인 빵과 초콜릿 무스와 치즈~~~ㅎㅎㅎㅎㅎ

위에 장식은 버리고..ㅎㅎㅎ 케익만 먹었는데, 진~짜 부드럽고 촉촉하고 달콤하고 초콜릿 맛이랑 크림치즈 맛이랑 커피맛이랑 한번에 나요.👍 최고.ㅋㅋㅋ

정말로 맛있었습니다.😙🤎

투썸플레이스 케이크들 대체적으로 다 맛있네요?
a twosome place 트리플 초콜릿 무스 케이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