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탐앤탐스 카페라떼 초콜릿 TOM N TOMS cafelatte chocolate🤎

by tout le monde 2021. 1. 9.
반응형

탐앤탐스 카페라떼 초콜릿을 먹어봤습니다.
저는 탐앤탐스에서 초콜릿을 파는지 몰랐었네요?ㅎㅎ
TOM N TOMS CAFELATTE CHOCOLATE
VENTI 사이즈라 초콜릿이 꽤 커요!
상자에서 초콜릿을 꼬내면 똑같이 생긴 포장지가 나와요.

총 여덟 조각으로 나눠 먹게 되어있어요. 한 조각에 120kcal..ㅋㅋㅋㅋㅋ 칼로리 꽤 세요.

조각을 나눠봤습니다. 정사각형 모양으로 나눠져요.

초콜릿 한 조각마다 탐앤탐스 무늬가 찍혀있습니다.ㅎㅎ
포장을 뜯으면 커피냄새랑 초콜릿 냄새가 동시에 나요! 맛은 커피맛 나는 초콜릿인데 우유가 들어가서 그런지 부드러운 맛이에요. 맛있어요~!!!

탐앤탐스 카페라떼 초콜릿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