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아임닭 빅볼 닭가슴살~ 두부빅볼~I'm DAK

by tout le monde 2021. 1. 9.
반응형

남편의 다이어트를 돕기 위해 구입한 아임닭 빅볼 닭가슴살
I'm DAK 두부 빅볼 닭가슴살~~😁
한 봉지에 140kcal. 다이어터들에겐 아주 좋네요.
닭가슴살이 51.14%, 두부가 27.5% 들어있습니다.

봉지를 조금만 뜯고 전자레인지에 1분30초~2분정도 돌렸습니다. 데운 뒤 봉지를 뜯어서 내용물을 꺼내봤어요.
동그란 모양의 닭가슴살이 6개 들어있어요. 한 개가 크기가 좀 커요. 근데 6개 밖에 안 들어있어서 양이 적은 느낌이 드네요.ㅋㅋㅋㅋ

약간 동그랑땡 느낌이 들어요!ㅋㅋ두부가 들어가서 더 그래보이네요.

그냥 먹기에 심심할 땐 닭가슴살에 카레를 좀 덮어서 줘요. 그러면 더 맛있어하더라고요.ㅎㅎ
남편한테 보통 먹던 '아임닭 고추맛 닭가슴살 큐브'랑 맛을 비교하면 어떠냐고 물었더니, 두부맛이 확실히 나고 기존에 먹던 닭가슴살 큐브보다는 맛이 심심하다고 해요.

아임닭 두부빅볼 닭가슴살 가격은 한 봉지에 약 2,000원. (저는 세일할 때 사서, 세일 안 할 때는 얼마인지 모르겠어요.)

다이어터가 먹기 좋은 닭가슴살!!
저는 닭가슴살에 각종 채소 넣고 소스 뿌려서 닭가슴살 샐러드도 종종 해먹는데 편하고 좋더라고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