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오븐에 구운 넛트크런치 코코넛과 현미! 간식으로 좋아요ㅎㅎ 엄마사랑꺼 거의 맛있네요.

by tout le monde 2021. 1. 14.
반응형
캐나다산 메이플시럽을 넣어 오븐에 구운 넛트크런치 코코넛과 현미

마트에 갔다가 맛있어보여서 사온 넛트크런치 코코넛과 현미 ^^
제가 엄마사랑에서 나오는 영양바를 아주 좋아하거든요! 근데 넛트크런치도 제조사가 엄마사랑이길래 믿고 구입했습니다.ㅎㅎㅎ
이마트에서 180g 2봉에 4,990.

엄마사랑 아침이 든든한 영양바

제가 자주 먹는 엄마사랑 아침이 든든한 영양바
저는 아침에 밥을 잘 안 먹거든요.ㅎㅎ 그래서 아침식사 대용으로 영양바, 씨리얼 등을 잘 먹어요.😋 이 영양바는 너무 딱딱하지 않고 적당히 딱딱해서 씹기 아주 좋았고, 맛이 좋아요!!!
다시 넛트크런치로 돌아와서..ㅋㅋㅋㅋ 기대를 안고 뜯어봤습니다!

성분표 보시고 참고하세요.👇👇👇

넛트크런치 코코넛과 현미

봉지를 열었더니 매우 건강한 느낌의 크런치가 들어있어요. 180g밖에 안 들어서 그런가 봉지에 비해 조금 들어있는 느낌..ㅠㅠ (용량 늘려주세요!!ㅋㅋㅋㅋㅋㅋ)🤭

간식이니까 조금만 덜어서 먹었어요. 이름에도 써있듯이 메이플시럽이 들어있어서 달콤한 메이플시럽 맛이 확~ 났어요. 그리고 코코넛 맛도 많이 나요. 아몬드, 콩, 호박씨, 현미 등등 눈에 잘 보이고 맛도 각각 느껴져요.ㅎㅎ 건강한 간식!!!👍
남편이랑 같이 먹었는데 처음에는 왜 사냐더니 맛있다고 하네요.😁 다음에 또 사먹어야겠어요.

아이들이 간식으로 먹기도 좋아보여요.^^

캐나다산 메이플시럽을 넣어 오븐에 구운 넛트크런치 코코넛과 현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