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길림양행 아몬드 완전 맛있어요! K-아몬드!!!ㅋㅋㅋㅋ

by tout le monde 2021. 1. 20.
반응형

이마트에서 팔고있는 유명한 K-아몬드! ㅋㅋㅋㅋㅋㅋ

제일 유명한 맛은 허니버터 아몬드! 그 외에 티라미수맛 아몬드, 쿠키앤크림 아몬드, 민트초코 아몬드, 흑임자 아몬드, 별빛팡팡 아몬드, 제주말차 아몬드, 카라멜 아몬드 앤 프레첼, 청양마요 아몬드, 군옥수수맛 아몬드, 와사비맛 아몬드, 마늘빵 아몬드가 있습니다!!  종류 정말 다양해졌네요. 저는 청양마요랑 와사비맛이 맥주랑 먹기 딱이었어요.

가격은 210g에 7,480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