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아임닭 닭가슴살 추천! (닭가슴살 샐러드 레시피 포함, 르쿠르제 파스타디쉬) 다이어트 및 건강식으로 좋아요!

by tout le monde 2021. 1. 27.
반응형

저희 집에서 잘 먹는 닭가슴살 소개해드립니다. 남편이 다이어트를 주기적으로 해야해서 닭가슴살을 냉동실에 항상 구비해두는 편이에요.^^ 몇 년 동안 세 브랜드의 닭가슴살을 먹어본 것 같은데요. 저희가 정착한 닭가슴살은 아임닭(I'm DAK)입니다.

오늘 저녁은 아임닭 빅볼 닭가슴살 1개, 아임닭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2개, 파프리카 2개, 호두, 오뚜기 발사믹소스를 사용해서 닭가슴살 샐러드를 만들어 먹었어요. ^_^ 

사용된 아임닭 매콤두부 빅볼 닭가슴살, 아임닭 청양고추맛 닭가슴살입니다. 개인적으로 닭가슴살 종류 중 고추맛 강추!!!!! 뭔가 느끼함도 없애주고 살짝 매운향도 나니 칼칼해서 입맛에 잘 맞았어요. (청양고추맛이라고 써있지만 전~혀 맵지 않습니다. 매운거 못 드시는 분들도 충분히 드실 수 있을거예요.)

 

아임닭 빅볼 닭가슴살, 아임닭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 닭가슴살 많이 드시잖아요? 지겨울 때 다양한 형태의 닭가슴살을 돌려가며 먹는게 덜 지겨운 것 같아요.ㅠㅠ 볼 형태, 큐브 형태, 닭가슴살 그대로의 형태, 소시지 형태 등. 종류 다양하니까 이것저것 드셔보시고 맞는걸 찾아서 드세요!

저는 큐브랑 소시지 형태를 주로 먹었었는데 샐러드 만들 때는 닭가슴살 그대로의 형태가 찢어서 넣기 좋더라구요.(사진에 있는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같은 형태요!) ^^

I'm DAK 빅볼 닭가슴살 한 봉지(100G)에 140kcal    I'm DAK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한 봉지(120g)에 128kcal.

 

 

* 맛있는 닭가슴살 샐러는 만드는 방법 : 저는 각 그릇에 1인분씩 만들었으니 참고해주세요.^^  (혼자 다이어트할 때 식사 대용으로 먹을 때는 닭가슴살 1봉지, 파프리카 1개만 사용해도 될 것 같아요.)

1. 파프리카를 잘게 썰어 반반씩 각 그릇에 담습니다.  2. 빅볼 닭가슴살 1개, 청양고추맛 닭가슴살 2개를 포장을 살짝만 뜯어 전자레인지에 데웁니다.  3. 닭가슴살을 적당히 찢어 한 봉지씩 각 그릇에 담습니다. 빅볼 닭가슴살도 반씩 담습니다.  4. 호두를 세 알 정도씩 각 그릇에 적당한 크기로 부숴 담습니다.  5. 발사믹소스를 취향에 맞게 적당량 뿌립니다.

정말 맛있어요!!^_^ 작년 12월에 구입한 르쿠르제 북유럽컬렉션 파스타디쉬(마린, 시솔트)에 샐러드 만들어 먹으면 보기도 예쁘고 먹을 때 맛도 더 있는 기분이에요.ㅋㅋㅋㅋ역시 먹을 때도 예쁘게 차려서 먹어야 식사가 즐거워요.

 

파프리카와 호두가 들어간 닭가슴살 샐러드 / 르쿠르제 북유럽컬렉션 파스타디쉬 마린 색상

 

엄청 먹음직스럽게 보이죠? *_* 빅볼 닭가슴살은 제가 두개 먹고, 남편 네개 줬어요.ㅋㅋㅋ 닭가슴살 집에 있으면 꼭 해서 드셔보세요~~

 

 

르쿠르제 마린이랑 시솔트 색상 둘 다 정말 예뻐요.ㅠㅠㅠㅠ 이 그릇 사고서는 너무나 유용하게 여기저기 잘 사용해요. 사기를 잘했다 싶어요. 정작 파스타 보울인데 파스타는 한번도 해 먹지 않았네요...?

 

르쿠르제 북유럽컬렉션 파스타디쉬 시솔트 색상

 

오늘은 닭가슴살 샐러드로 저녁 먹었더니 속도 편하고 좋네요.^^ 아임닭 닭가슴살로 샐러드 만들어 먹는거 추천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