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대림갈비, 대림한우점 한우갈비살!

by tout le monde 2021. 1. 26.
반응형

지난 주, 오랜만에 소고기가 먹고싶어서 하소동에 있는 대림갈비에 갔습니다. 그런데 이게 무슨 일이예요? 대림갈비가 1월 말까지만 영업하고 영업종료를 한다네요?ㅠㅠㅠㅠ 뭐예요.. 저 대림갈비 갈비탕 엄청 좋아하는데! 아.. 슬픈 소식이었습니다.

1층 대림갈비 매장은 이미 영업을 종료한 상태였고, 소고기만 먹을 수 있는 2층 대림한우점은 1월 말까지 영업한다고 써있었어요. 어쨌든 저희는 소고기를 먹으러 2층으로 갔습니다.

대림 한우점 메뉴 및 가격표

저희는 한우생갈비가 다 떨어져서 안된다고 하시길래 한우갈비살을 3인분 먹었습니다.

아.. 대림에서 마지막 고기라니.ㅠㅠ 마지막으로 먹는다고 생각하니 괜히 짠했어요.

어쨌든 고기는 역시 맛있었습니다. ^_^ㅋㅋㅋㅋㅋㅋㅋ

한우갈비살 3인분을 둘이 먹으니 둘 다 배불렀어요. 고기 외에 밥이나 다른건 먹지도 않았네요.

대림갈비 이제 안녕!!! 맛있게 먹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