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청주 롯데아울렛 카페 빈스토리 커피(BEANSTORY COFFEE) 메뉴, 가격

by tout le monde 2021. 3. 3.
반응형

청주 롯데아울렛 1층에 있는 카페, 빈스토리 커피(BEANSTORY COFFEE)에 지난 주에 다녀왔었어요.^^ 아울렛을 구경하다보니 목이 좀 말라서 카페로 고고~

플렌테리어가 매우 잘 되어있는 카페였어요! 거의 카페 전부가 식물!!ㅎㅎㅎㅎ 화분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코로나19 때문에 요즘은 어디를 가든지 QR코드 체크와 손도독 등을 해야 입장할 수 있습니다.

청주 BEANSTORY COFFEE

카페가 식물이 가득해서 푸릇푸릇하니 예뻤어요. 제가 식물을 꽤 많이 좋아해서요.ㅎㅎㅎㅎ

빈스토리 커피 메뉴 및 가격을 알아봤습니다.^^

아메리카노는 4,800원~6,000원이었어요. 가격이 조금 비싼 편이에요. 원두를 좋은걸 쓰실까요? 원두 종류는 케냐 니에리 장고, 에티오피아 함벨라 하루, 카메룬 블루마운틴 세 종류가 있었습니다. 색다르게 터키쉬 샌드커피라는 것이 있었어요. 뜨거운 모래를 사용해서 커피를 뜨겁게 하는 것 같았습니다.(정확히는 잘 모르겠어요.^^) 터키쉬 샌드커피 가격은 5,600원~6,800원. 카페라떼는 5,000원. 커피 말고 차, 스무디, 아포카토, 에이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저랑 친구가 주문한 천혜향 스무디는 5,600원.^^ 양이 아주 많았고 맛도 있었습니다!

천혜향 스무디

청주 롯데아울렛 1층에 있어서 매장 구경하다가 커피나 음료 마시기 괜찮았어요.^^

청주 롯데아울렛 카페 빈스토리 커피(BEANSTORY COFFE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