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제천 고원갈비!! 소고기 맛집! 분위기 좋네요.^^

by tout le monde 2021. 3. 6.
반응형

제천 명동에 있는 고원갈비에 다녀왔어요. 신한은행 건물 바로 옆에 있었습니다~~ 처음 가봤는데, 건물이 옛스러우면서 분위기 있었습니다.^^

제천시 인증 제천맛집!

가게 밖에도 가격표가 붙어있어서 좋았어요. 음식점 지나가면서 메뉴랑 가격이 어떤지 궁금할 때가 많잖아요?^^

<< 고원갈비 메뉴 및 가격 >> 메뉴판 올려드립니다!

고관대작 소고기는 변동가격제라 가격이 바뀌는 것 같았어요. 어제 갔을 때는 1+ 한우갈비살 150g에 36,000원. 1++ 한우갈비살(살치살) 150g에 46,000원. 안창살은 150g에 48,000원.

점심메뉴도 있었어요!! 우의정 한우갈비살 세트랑 좌의정 돼지갈비 세트 매우 좋아보여요...ㅋㅋㅋ다음에 먹으러 가야겠어요.😋 단품으로 먹는 식사 메뉴도 있었습니다.

주류~~

와인~~~ 소고기집에서 와인을 파니까 색달랐어요.ㅎㅎㅎ

저희는 고관대작 1+, 1++살치살, 안창살, 소주, 복분자주를 시켰습니다!!! 거하게 먹고왔습니다.ㅋㅋㅋ 136,000원 나왔어요.🤑 간만에 돈 썼어요.
기본 반찬들~~~! 모두 맛봤는데 다 맛있었어요.ㅎㅎ 어젠 쌈채소를 거의 안 먹었네요..ㅎㅎ

원산지 표시판 참고하세요.^^

안창살을 올렸지요~!!! 소고기 오랜만에 먹었더니 정말정말 맛있었어요ㅠㅠ 버섯도 더 달라고 해서 여러번 먹고, 샐러드도 더 먹고 반찬도 리필하며 엄청 잘 먹었어요.

저희가 시킨 총 450g의 소고기..ㅎㅎㅎㅎ 다 먹으니 엄청 든든하게 배불렀어요.

배상면주가에서 나온 복분자주, 참이슬.
저는 복분자주를 좋아하고 남편은 소주를 좋아해서 취향대로 시켰습니다.ㅎㅎㅎㅎㅎ 보해 복분자주만 마셔보다가 배상면주가 복분자주를 마셔봤는데, 약간 맑은 복분자주 느낌이었어요! 괜찮더라구요.😁

소고기 넘 맛있었어요....ㅠㅠ 열심히 먹는 중

벌써 많이 먹었습니다..ㅎㅎㅎ아쉽다!!! 사진을 못 찍었는데, 고원 해장국을 주시거든요?? 근데 해장국 진짜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해장국만 먹으러도 가고싶었네요.

다 먹어갈 즈음에 새우 두 마리를 주셔서 구워 먹었습니다.ㅎㅎ 구워먹는 새우 오랜만!!!

배터지게, 맛있게 잘 먹고 나왔습니다~~^^ 소화시킬 겸, 집까지 35분쯤 걸어왔어요.ㅎㅎㅎㅎ

제천 고원갈비 맛집 인정~!!!! 부모님 제천에 놀러오시면 모시고 가야겠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