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오송 공주칼국수~ 오송호수공원도 구경!^^

by tout le monde 2021. 4. 4.
반응형

오송호수공원을 구경했더니 약간 출출해서 공주칼국수 오송점에 갔습니다~~😄 공주칼국수 쭈꾸미구이라고 써있었어요.ㅎㅎ

영업시간 10:30 ~ 21:30
쉬는 시간 15:30 ~ 16:30
매주 월요일, 셋째 주 일요일은 정기휴무.

가게는 넓었고, 테이블도 많았어요.^^ 얼큰이칼국수 7,000원. 순한맛칼국수 7,000원. 쭈삼불고기랑 칼국수 세트도 있어요. 가격 괜찮더라구요~~~

저희는 쭈삼불고기 2인분, 얼큰이칼국수 1개, 순한맛칼국수 1개를 주문했습니다~!

쭈삼불고기

쭈삼불고기에 공깃밥 두 개를 볶았어요! 공깃밥은 따로 돈을 받지 않았습니다.^^ 얼큰이칼국수랑 순한맛칼국수 둘 다 맛있었어요.ㅎㅎ 얼큰이는 엄청 매울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고 적당히 매워서 먹을만했어요. 쑥갓이 들어가서 개운한 맛이 났고, 두 칼국수 다 국물이 시원하더라구요. 글 쓰다보니 국물 또 먹고싶어요...ㅋㅋ

면은 약간 두툼하고 쫄깃했어요.😋 쭈삼불고기에 밥 볶아먹기~! 색은 진짜 빨개서 엄청 매워보이는데 그렇지 않고 적당했어요. 맛있었습니다!!

가족이랑 오송 연제저수지(오송호수공원)에서 벚꽃구경하고 맛있게 점심 사먹었더니 하루가 뿌듯하네요!^^ 공주칼국수 처음 먹어봤는데 가격대비 괜찮네요.

오송 호수공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