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쟈뎅 아워티 4종 후기!^^(레몬 얼그레이, 베리썸 히비스커스, 오렌지 자몽 블랙,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

by tout le monde 2021. 4. 17.
반응형

친구에게 쟈뎅 아워티 4종세트를 선물받았어요.😄

레몬 얼그레이 티 1상자,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2상자, 오렌지 자몽 블랙티 1상자,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 2상자 4종!!^^ 한 상자에 티백이 네 개씩 들어있어요.

1. 과즙과 찻잎을 담은 티백에, 말린 레몬을 더한 신개념 티: 레몬 얼그레이 티
2. 과즙과 히비스커스를 담은 티백에, 말린 레몬을 더한 신개념 티: 베리썸 히비스커스 티
3. 과즙과 찻잎을 담은 티백에, 말린 오렌지를 더한 신개념 티: 오렌지 자몽 블랙티
4. 과즙과 찻잎을 담은 티백에, 말린 라임을 더한 블렌딩 티: 쿨라임 파인애플 민트티

<아워티 맛있게 먹는 방법>
1. 1매를 뜯어 과일과 티 백을 컵에 넣어주세요.
2. 90°c 정도의 물 200ml(머그컵의 약 2/3)를 컵에 부어주세요.
3. 약 3~5분 동안 티백을 10~20회 흔든 후 건져내고, 과일과 함께 티를 즐기세요.

처음 선택한 차는 베리썸 히비스커스티!^^ 마셔보았습니다~~포장도 예쁘네요.

말린 레몬이 한개 들어있고, 티백이 한개 들어있습니다.

저는 텀블러에 먹었어요.^^ 히비스커스가 새콤하니 맛있었어요.

텀블러에 한잔 우려낸 후 머그컵에 연하게 한잔 더 우려냈어요.ㅎㅎㅎ 조금 연하지만 두번째 잔도 마실만해요.🙂

아직 한 종류밖에 안 마셔봤는데, 여러 종류를 골라서 마셔보는 재미가 있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