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냠냠

비가 오길래 제천 순두부 맛집 수가성에서 저녁 먹고왔어요~

by tout le monde 2018. 8. 27.
반응형

어제부터 계속 비가 내리니까 좀 우중충하더라구요? 뭔가 국물이 먹고싶은 날이었어요. 그래서 남편이랑 순두부 먹자고 해서 수가성에 가서 저녁을 먹었습니다. 제천시 서부동에 위치해있어요.^^

밑반찬으로 젓갈, 배추김치, 오이김치, 브로콜리 샐러드, 멸치볶음을 주고, 순두부에 넣어 먹을 날계란을 줍니다~~

저는 돼지고기 순두부를 시켰어요.😋 밥은 돌솥밥에 나오기때문에 밥그릇에 밥을 푸고, 돌솥에 물을 부어놔야해요. 제가 못해도 10번 먹어본 수가성 식당의 맛은 간이 전체적으로 좀 강해요. 심심하게 드시는 분은 짜다고 느껴지실거예요. 저도 식사하고 나면 물을 좀 많이 마시게 되더라구요.ㅎㅎ 그래도 가끔 짭짤하고 강한 맛 먹고싶을 때가 있잖아요!! 그럴 때 감칠맛 나게 먹으면 최고예요.ㅋㅋㅋㅋㅋㅋ😏

이따가 맛있는 숭늉이 됩니다.ㅎㅎㅎ 입가심으로 구수하고 좋아요.

수가성 메뉴 참고하세요~~




반응형